FAQ | 휘슬러코리아

FAQ

Total 14건
  • Q. [사이트관련] 휘슬러코리아 웹사이트의 회원이 되고 싶습니다.

    휘슬러 회원에 가입하시려면 홈페이지 첫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휘슬러 신규 회원이 되신 휘슬러클럽 멤버분들은 할인 쿠폰 등의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Q. [사이트관련] 회원 탈퇴 절차가 궁금합니다.

    회원님께서는 동의하신 회원 가입의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내에서 ‘탈퇴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사이트관련]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휘슬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회원님의 동의를 얻습니다. 회원님께서 입력하신 자료는 개인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회원님의 동의 없이는 절대 외부로 유출지 않고 암호화 되어 저장 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Q. [사이트관련]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첫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님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시 입력하신 회원님의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기업관련] Fissler는 무슨 뜻인가요?

    독일 10대 기업 중 하나로 손꼽히는 주방명품 브랜드 휘슬러는 1845년 ‘Carl Phillip Fissl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기업명이기도 한 Fissler는 발명가인 창업자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현재 독일 본사에는 창업자 Fissler씨의 5대째 후손이 가업을 물려받고 있으며 전문 경영인 출범으로 기업으로서의 투명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장인 정신(Meister)을 계승하여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Q. [기업관련] 휘슬러코리아의 기업 사명은 무엇인가요?

    Made for what matters.

    요리는 음식을 준비하는 것 그 이상입니다.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이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마음입니다. ​
    식재료, 요리하는 사람, 그리고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
    휘슬러는 매일 당신과 함께 하며, 당신이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쿡웨어를 선사합니다.
  • Q. [제품관련] (압력솥, 냄비, 프라이팬 등)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사용 중 변색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용 중 제품이 변색 되었을 시 손질법
    사용 중 스테인리스 스틸 색깔이 갈색이거나 거무스름한 빛깔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지나친 열을 받으면 대기 중의 산소와 결합하여 옅은 피막이 표면에 생기기 때문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특성상, 이런 현상은 일반적이며 제품의 성능이나 품질은 이상이 없습니다. 용기가 변색이 되었을 경우에는 휘슬러 스테인리스 스틸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표면에 도포 후, 잠시 두었다가 키친타올이나 천으로 문질러 닦은 후 세척하여 물기를 건조시키면 원래의 색상으로 돌아옵니다. (단, 아주 심하게 변색되었거나 색상이 변한 상태에서 반복적으로 열을 가해서 사용할 경우, 고유의 색으로 돌아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 미네랄 얼룩 발생 시 손질법
    사용 중 용기 내, 외부가 약간 거무스름해지거나 무지개 빛깔이 나타나는 것은 조리 시 음식물이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인한 일시적인 변화이므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요리나 세척 후 제품 내, 외부에 무지개 빛이 띄거나 흰색 반점이 보이는 경우, 음식물 자체에 있는 미네랄 성분이 조리 시에 스테인리스와 반응하여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미네랄 얼룩이 발생 시, 용기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식초를 2스푼 정도 넣어 끓여주세요. 외부는 식초를 헝겊에 묻혀 닦아주시면 됩니다. 닦으신 후에는 제품 내, 외부의 물기를 제거하신 후에 건조해주세요.
  • Q. [제품관련] 스테인레스 스틸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데요.

    최상의 스테인레스 스틸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처음 사용하실 때 찬물에 식초를 적당량(물 한컵 당 식초 한스푼) 혼합하여 뚜껑을 연 채로 한 번 끓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척 시에는 조리가 끝난 후 곧바로 미지근한 물을 붓고,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에 중성세제를 묻혀 닦아 주십시오.
  • Q. [제품관련] 휘슬러 제품은 타사보다 무겁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휘슬러 스테인리스 제품은 최고급 재질인 18-10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휘슬러 프라이팬의 경우 열 전도율이 고르게 퍼짐으로서 타사 제품처럼 고른 열 전도를 위해 프라이팬 자체를 흔드실 필요가 없으므로 손쉽고 간편하게 조리하실 수 있습니다.
  • Q. [제품관련] 휘슬러 제품을 흔히 대를 물려 쓴다고 하는데 정말 가능한가요?

    대물림이 가능한 휘슬러 제품의 우수성은 제품 본연의 뛰어남과 철저한 고객 서비스에서 기인하고 있습니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재질의 정교한 조합으로 빚어진 휘슬러 제품의 품격은 구매 후에도 이어지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더욱 빛이 납니다.
    이를 통해 세대를 넘나드는 변하지 않는 휘슬러의 가치가 비로소 완성됩니다.
  • Q. [제품관련] 수명이 다 된 압력솥 부품은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교체해도 괜찮나요?

    휘슬러 제품은 수정제품과 함께 사용되어야 본연의 기능을 100% 발휘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저가의 가짜 부품은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예상하기 어려운 기능 고장 및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품 사용시 발생되는 제품의 이상은 휘슬러코리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Q. [AS관련]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휘슬러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의 구입처에서도 빠르게 A/S 문의가 가능합니다. 제품 및 A/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휘슬러 공식 A/S 센터 : 080-400-4100

    휘슬러 제품의 구입처는 홈페이지 하단의 매장안내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휘슬러 제품의 A/S는 휘슬러 매장과 공식 A/S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 Q. [AS관련]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

    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서비스의 유/무상을 분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Q. [AS관련] 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검색

Made for What Matters
제품 소개
서비스 안내
휘슬러 코리아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등록번호 : 220-81-52076
상호명 : 휘슬러코리아(주) | 대표 : 이경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7, EK타워 13층
본사문의 : 02-3453-4100 | 제품문의 : 080-400-4100
이메일 : FisslerKorea@fissler.com
개인정보책임관리자 : 이진욱 / 02-3453-4100 /
privacy_kr@fissler.com
Copyright © 2024 휘슬러코리아(주). All rights resereved.
카카오 채널